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
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약관 고객지원 모바일모드
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
업체등록하기
카테고리메뉴
한식|분식
178
중식
28
일식|횟집
23
양식
22
카페|주점
30
배달맛집
110
문화|생활
-10
패션|뷰티
27
동량면 민물회맛집
10
공지사항전파 더보기
현재접속자
3d클라우드
고객지원안내
뽕달 - 충주 맛집&문화생활 가이드 어스푼   중식 짬뽕전문점     뽕달 상세정보
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
프린트하기  
즉석 짬뽕 전문점
카테고리 중식/짬뽕전문점
업체이름 뽕달
전화번호 070-7778-3458
주차공간 인근 도로변 주차 가능
업체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597-7
영업시간 오전 11시 ~ 밤 9시
업체휴일 연중무휴
전체 펼쳐보기    
갤러리 주요메뉴
 

 
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597-7
지역정보가 존재하지 않아 지도정보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.
다시 한 번 주소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입력하여 주십시오.
Daum (다음)로드뷰 위치정보 사진
    10
점수 내용 아이디 의견남기기
10점 10점
맛이 최고 (2018-10-13 13:06:23)
맛있어요 요즘인 퀵 배달을 하던데 배달비가 아깝지 않을만큼 최곡
110.70.53.xxx
찬성 53 반대 34 의견쓰기
8점 8점
뽕달 존맛 인정 (2017-11-30 09:30:06)
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하얀짬뽕굿 탕수육도 맛있고 존맛 인정 어인정!!!
112.220.138.xxx
찬성 144 반대 106 의견쓰기
10점 10점
맛잇어용 (2017-11-29 22:32:21)
완전 맛잇어용♥♥다른곳에서는 못먹겠어요ㅜㅜ 뽕달이 제입맛에엄청맞는듯^.^ 그만큼 맛도있고 푸짐해요
223.33.180.xxx
찬성 144 반대 132 의견쓰기
10점 10점
맛있어요 굳~!! (2017-11-26 21:08:25)
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
탕수육이랑 짬뽕 맛있어요^^ 강추 !!
59.31.89.xxx
찬성 138 반대 114 의견쓰기
10점 10점
맛있윰!! (2017-11-25 21:03:33)
지나가는길에 한번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음 단골됨ㅋㅋ 강추강추
121.185.29.xxx
찬성 141 반대 109 의견쓰기
10점 10점
Ok. 추억의 짬뽕 ... (2017-11-25 19:42:16)
흰눈이 펑펑 내리는 저녁 퇴근길에...
얼큰한 짬뽕 국물에 소주한잔 . 카~아~~
맛과 추억을 탕수육에 한보따리 담아
집식구들 생각하며 걸어가던 곳...
이곳이 바로 그곳이 아니던가 !~~
약산
찬성 143 반대 109 의견쓰기
10점 10점
갠춘한듯 (2017-11-25 19:06:22)
집근처 짬뽕집찾다가 함먹어봤는대 괜찮내여
탕슉이딴대보다 식감이좋은듯?
118.44.212.xxx
찬성 159 반대 126 의견쓰기
10점 10점
맛있내여 (2017-11-25 18:55:28)
갠적으로 차돌짬뽕 개맛있음
211.36.155.xxx
찬성 142 반대 109 의견쓰기
10점 10점
맛있어요 굳굳^^ (2017-11-25 18:19:47)
전체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탕수육 소스도 맛잇었는데 요즘엔 세가지 소스 나와서 더 좋고 잘가게되더라고요~짬뽕도 차돌짬뽕 나왔던데~~전 그거 강추요 ㅋㅋ여기엔 안올라와있네요~
175.223.27.xxx
찬성 146 반대 120 의견쓰기
1
  이용하신 맛집의 후기를 자유롭게 적어주세요. (욕설 및 상업적인 광고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.)
제목
비밀번호
내용
 5948961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.
프리미엄 인기 추천 신규 쿠폰
사진 업체명 담당자/연락처 주소/홈페이지주소
장수골
프리미엄 웰빙요리 전문점
거리 : 12,082.5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46-4189
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대소리 115-9
홈페이지주소 없음
동대문엽기떡볶이 충주점
충주시내맛집 엽기떡볶이 닭볶음탕 국물닭발 분...
거리 : 12,091.7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45-8592
충청북도 충주시 성서동 488
홈페이지주소 없음
신라정
민물장어, 게장, 쏘가리 요리 전문점
거리 : 12,091.9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44-7117
충청북도 충주시 목행동 582-2
홈페이지주소 없음
싱글 떡볶이전문점
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 어묵
거리 : 12,092.3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45-5089
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894
홈페이지주소 없음
장충동왕족발보쌈
왕족발, 보쌈 시내 전지역 신속배달
거리 : 12,092.3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56-3900
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919
홈페이지주소 없음
오대양횟집
활어회 일식코스요리 물회 회덮밥 모듬회 바다회...
거리 : 12,092.8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57-4100
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1476
홈페이지주소 없음
샤브락
샤브샤브 능이버섯요리
거리 : 12,094.5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53-4949
충청북도 충주시 안림동 215-4
홈페이지주소 없음
갓바위가든
민물회, 민물매운탕, 막국수 등
거리 : 12,096.9 km
프리미엄' 인기 추천 신규

043-851-5656
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조동리 1287-6
홈페이지주소 없음
   
신규옵션: 2034-02-17
인기옵션: 2034-02-17
추천옵션: 2034-02-17
특별옵션: 2034-02-17
노출마감일: 2034-02-17
신규옵션: 2021-02-15
인기옵션: 2021-02-15
추천옵션: 2021-02-15
특별옵션: 2021-02-15
노출마감일: 2021-02-15
신규옵션: 2034-02-17
인기옵션: 2034-02-17
추천옵션: 2034-02-17
특별옵션: 2034-02-17
노출마감일: 2034-02-17
신규옵션: 2021-02-15
인기옵션: 2021-02-15
추천옵션: 2021-02-15
특별옵션: 2021-02-15
노출마감일: 2021-02-15
신규옵션: 2034-02-17
인기옵션: 2034-02-17
추천옵션: 2034-02-17
특별옵션: 2034-02-17
노출마감일: 2034-02-17
신규옵션: 2021-02-15
인기옵션: 2021-02-15
추천옵션: 2021-02-15
특별옵션: 2021-02-15
노출마감일: 2021-02-15
신규옵션: 2034-02-17
인기옵션: 2034-02-17
추천옵션: 2034-02-17
특별옵션: 2034-02-17
노출마감일: 2034-02-17
신규옵션: 2034-02-17
인기옵션: 2034-02-17
추천옵션: 2034-02-17
특별옵션: 2034-02-17
노출마감일: 2034-02-17